유니크미
자연발효 화장품 기업, 유니크미 입니다.
En
Cn
Jp
BRAND
브랜드 스토리
CEO 인사말
연혁
글로벌 유니크미
유니크미 채널
PRODOUCT
유니크미 마스크팩
산삼라인/유니크미 렌느
베이비라인/베베꺌랑
남성스킨케어
COMMUNITY
공지사항
유니크미 소식
이벤트
사용후기
미디어 센터
Contact US
고객센터
LOGIN
JOIN
ORDER
KOR
ENG
CHN
JPN
BRAND
브랜드 스토리
CEO 인사말
연혁
글로벌 유니크미
유니크미 채널
PRODUCT
유니크미 마스크팩
기능성 스킨케어
베이비라인/베베꺌랑
남성스킨케어
생활용품
COMMUNITY
공지사항
유니크미 소식
이벤트
사용후기
미디어 센터
Contact US
고객센터
LOGIN
JOIN
CART
ORDER
고객센터
고객센터
이용안내
1:1상담하기
운영시간
평일 09:30~17:3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주문접수마감시간(당일 14:00) 이후 주문은 익일 출고
전화상담
쇼핑몰 문의 : 02-2068-8979
1:1상담하기
자주하는 질문
자주찾는문의 카테고리
전체
배송주문
결제반품
교환
환불회원가입
Q
주문을 했는데, 부분 취소 가능한가요?
A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또는 무통장 입금의 경우 배송 상태에 따라 결제후 부분 취소가 가능하며,배송상태에 따른 취소 가능 여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입금대기 및 결제완료 단계: 사이트내 1:1문의하기 or 전화 02-2068-8979, 1577-9536 로 취소 가능 여부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준비중: 사이트내 1:1문의하기 or 전화 02-2068-8979, 1577-9536 로 취소 가능 여부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중 :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수령후 반품 처리 부탁드립니다.
※ 단, 가상계좌로 입금 전이라면 부분 취소처리가 불가능하므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Q
취소 후 환불은 언제 되나요?
A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사에서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평균 3~7일 영업일 이내 환불처리가 완료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평균 3영업일 이내 요청 하신 계좌로 환불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평균 3영업일 이내 환불 또는 취소 처리가 완료됩니다.
Q
배송비 문의
A
기본 배송료는 2500원,
20000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 :)
Q
택배 출고일이 궁금해요.
A
∙ 일반 택배 / 화물 택배 : 결제 후 1~3 영업일 이내 출고됩니다.
※ 영업일은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기간입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전화로 문의주세요.
02-2068-8979, 1577-9536
Q
채용관련 문의
A
유니크미는 전 직무에 열린 채용을 실시 하고 있습니다 :)
상품개발/ 연구 / 생산등에 관심있으신 지원자 분께서는
아래 메일로 이력서 or 제안서 보내주세요.
marketing@uniquemi.com
감사합니다!
Q
가상계좌 입금인을 다르게 적은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입금인이 달라도 가상계좌번호만 같으면 문제없습니다.
Q
카드 무의자 할부 문의
A
각 카드사 별로 상이하며,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Q
반품시 사은품도 함께 반납해야 하나요?
A
택배에 포장되어있던 구성품을 모두 보내주셔야 정상적인 반품이 가능합니다.
Q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 구매 시,
적립이 불가 하다는 점만 안내드립니다.
Q
구매 시 문자가 안와요...
A
주문을 확인하면 발송 시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다만 시스템 처리로 발송 되는 것이 아니라 저희가 직접 확인을 하고,
보내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이 외의 문의 사항은
02-2068-8979, 1577-9536 으로 전화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해외배송 가능한가요?
A
유니크미 사이트에서 해외배송은 어렵습니다.
다만, 전화. 02-2068-8979, 1577-9536 로 문의주시면,
해외에서 유니크미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사이트 링크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
Q
제품의 교환과 환불 반품 주문취소 절차
A
유니크미의 교환 환불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고객상담 전화 02-2068-8979, 1577-9536 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모든 교환과 반품은 상품의 택을 뜯지 않은 새상품인 경우만 가능합니다.
1. 교환 절차
a.[교환 절차]
교환 접수(+왕복 배송비 입금) ▶ 상품수거 ▶ 상품 확인 ▶ 교환상품 발송
2.반품 및 주문취소 절차
a. [반품 절차]
반품 접수 (+ 선불택배 or 택배비 입금 ) ▶ 반품접수 ▶ 상품수거 ▶ 상품 확인 ▶ 환불
b. [주문취소]
배송상태에 따른 취소 가능 여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입금대기 및 결제완료 단계: 고객상담실 로 문의주세요.
- 배송준비중: 고객상담실로 취소 가능 여부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중 :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수령후 반품 처리 부탁드립니다.
※ 단, 가상계좌로 입금 전이라면 부분 취소처리가 불가능하므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단순변심의 경우
상품 배송일로 부터 7일이내에 고객상담실로 교환/반품 접수를 해주세요.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유니크미 제품 사용 후, 문제가 있으시다면 사용 전/후 피부 사진과 구매관련 영수증을 지참하시어 고객상담실에 문의 바랍니다.
-상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상품 배송일로 부터 7일이내 고객상담실로 접수해 주세요.
택배비는 유니크미 부담입니다.
* 상품 불량을 증명 할 수 있는 사진을 2-3장 첨부해주세요!
3. 교환 환불 반품등의 고객 부담 배송비 안내
질문 게시판 혹은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시면
알려드립니다 :)
4. 환불방법 안내
초기 결제된 방법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ex) 카드결제시 카드취소만 가능 / 전화나 문의로 가상계좌 결제시 환불금액 입금계좌 남겨주셔야 합니다.
[카드결제]
카드 취소는 입금까지 약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 문의 부탁드립니다.)
[가상계좌]
은행/계좌번호/예금주(성명) 알려주시면 입금해드립니다. (구매자와 동일한 이름으로 된 계좌가 필요합니다.)
5. [ 교환/환불 불가능한 경우 ]
1. 수령일로부터 접수일이 7일 경과한 경우
2. 제품을 개봉 및 파손, 분실의 경우
3.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4. 프로모션 상품으로 교환/반품 불가 내용이 사전에 고지된 경우
6. [ 유의사항 ]
1.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2. 해외 배송의 경우,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3. 상품의 모든 구성품은 반드시 동봉해주셔야 하며,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왕복택배비가 발생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청약 철회 등)9항에 의거 소비자의 사정에 의한 청약 철회 시 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4. 취소/반품 대금환불이 지연시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환불지연 배상처리 절차가 진행됩니다.
5. 자세한 사항 및 문의사항은 FAQ 확인 후 고객상담실로 문의부탁드립니다.
Q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 가능한가요?
A
결제 후 결제 정보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단, 결제 완료 단계에서는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Q
배송 관련 사항
A
주문 후, 카드 결제 시 바로 주문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무통장 입금 시에는 입금 확인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 배송, 결제 관련 문의는 아래의 유니크미 소비자 상담실로 문의 바랍니다.
유니크미 소비자 상담실 ☎ 1577-9536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