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미

자연발효 화장품 기업, 유니크미 입니다.

유니크미

Notice

[유니크미 뉴스]_[2020 창업&중소기업 마켓 ⑫│유니크미] 산삼배양근 성분의 스킨케어

By유니크미 Date2020.07.20

[2020 창업&중소기업 마켓 ⑫│유니크미] 산삼배양근 성분의 스킨케어



유니크미(대표 곽희옥)는 피부 내면의 건강을 생각하는 천연화장품 창업초기기업이다.

최근 유니크미는 '렌느 와일드진생(산삼) 스킨케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렌느(Reine)는 프랑스어로 '여왕'을 의미한다. 즉 여왕처럼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화장품이라는 의미다.



이 제품은 산삼배양근 발효액으로 만든 스킨케어다.
 산삼배양근 속의 파나기산 성분이 미백 주름개선 보습 등에 효과가 있다. 산삼의 사포닌 성분은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

유니크미만 제품은 화산송이(화산폭발 시 점토가 고열에 탄 화산석) 천연동굴에서 100일간 발효시켜 흡수력을 극대화했다. 
동굴 속 화산석에서 내뿜는 건강한 천연 음이온을 이용해 발효되는 과정에서 입자가 잘게 쪼개져 유효성분의 흡수력이 좋아지는 것이다.

유니크미는 모든 제품을 제주에서 만든다. 제주 발효연구소에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가장 깨끗한 원료, 
깨끗한 물을 담아 까다로운 제주인증마크(JCC)를 받은 화장품을 제조한다.

곽희옥 대표는 "유니크미 화장품은 제주도 청정지역에서 100% 천연 약초와 자연숙성으로 만든다"며
 "수출 첫해인 2019년 미국 일본 베트남 러시아 등에서 20만달러를 벌어들였다"고 설명했다.